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나오는 우영우(박은빈 배우)는 자폐증이있는 역할을 아름답게 소화해서 화제입니다.

이러한 자폐 스펙트럼장애를 판단하는 기준의 글로벌 스탠다드가 있으며 여러가지가 있는데, 이 중 GAS라는것을 소개합니다.GAS는 의사가 내리는 진단으로 병원에가서 측정하는 것이 옳습니다.

 

박은빈

 

1.자폐 스펙트럼 장애 평가하는 GAS 점수에따른 평가는?

 

의사는 복합적이고 여러가지 기준에의해서 점수를 매기며 이를통하여 자폐의 정도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점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100~91점 - 사실상 장애가 없으며 여러활동에 참여하며 성과를 낼 수 있음.(이를 독립적인 자조기술이라고함) 

90~81 - 간혹 문제를 다루기힘들지만 장애가 있는편은 아님

80~71 - 독립적인 자조기술이 아직은 있으며 약간의 양호한 일상생활 가능

70~61 독립적인 자조기술이 있지만 지도감독이 필요한 정도.신체의 장애때문일수도있으며 사회적으로 부적절한 행동을 할 가능성이있음.

60~51 - 지도감독이 필요함.신체적 결함때문에 도움이 필요.하지만 일반적인 활동에 참가하려는 의지는 있음.

50~41 - 여기부터 자폐성 장애로 판단.3급에 해당하지만 중재를 해야하는 상황이 지속적으로는 나타나지 않음.활동에 참가하려는 의지는 약간 있음

40~31 - 자폐성 장애 2급.신체적제한이나 행동문제를 감독하면 활동에 참여는 할 수 있음.간헐적인 심각한 행동문제를 보이긴 하지만 자조기술은 아직있음.

30~21 - 활동에 참여할 의지가 있으나 행동에 문제가있어서 지도감독은 필수.자신의 한도내에서 과제를 수행하려는 의지가 아직은 있음.

20~11 - 자폐성 장애 1급.과제를 참여하지 않으려는 경향이 있으며 심각한 행동문제를 일으킬 수 있음.

10~1 - 전적인 보살핌이필요,심각한 행동을 하려고하므로 항상 지도감독이 필요함.

 

우영우

 

2.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자폐급수는 몇급?

 

이는 의사들의 진단을 통하여 알 수 있지만,70~80점사이로 보입니다.여기의 등급의 자폐성 장애는 주변의 도움없이 약간의 케어로 충분히 활동 가능하다고 판단합니다.특히 자폐성 장애의 특징 중 하나는 거짓말을 잘 하지 못한다는 것이 있습니다.혹은 할 수 있으나 비언어적인 부문에서 티가납니다.그렇기때문에 우영우는 극중에서 거짓말을 잘 하지 못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3.배우 박은빈 정보

 

박은빈은 서울 송파구에서 태어났으며,서강대학교 신문방송 및 심리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종교는 없으며 키는 163cm이며 A형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데뷔는 1996년 12월1일에 한 27년차 원로배우(?)입니다.

박은빈 배우의 예쁜모습을 한가득 담았으니 잘 봐주시길 바랍니다.

 

4.배우 박은빈(우영우) 사진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