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전세계로 인기를 뻗어나고있는 케이팝그룹 중 에스파 카리나가 화제입니다.이미 미국 굿모닝아메리카(GMA)를 비롯해 로스엔젤레스,최근에는 일본에서 공연한 에스파의 멤버 중 카리나의 과거사진(과사) 본명 프로필 움짤등에 대해서 알아보거나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에스파 카리나는 일단 빼어난 외모를 먼저 집중해보면 "성형을 했을 것 같다."라 할 정도로 완벽한 외모를 자랑합니다.그래서 일부 네티즌들은 카리나의 과거사진을 찾아보면서 정말 성형을 했는지에 검증을 하려고도합니다.

 

하지만 카리나의 과거사진을 찾아보고는 "과거에도 정말 예뻣구나.."라고 인정하면서 성형의혹을 일축하기도합니다.

 

 

네티즌들의 반응역시 감탄을 금치못하는데,여초 커뮤니티에 가보면 다음과 같은 반응을 볼 수 있습니다.

 

"이쁘고 귀엽다.애기다 진짜."

"너무나 이쁘다 진찐"

"이마라인이 너무 쩐다."

"무용했을 것 같다."

"두상,얼굴형,코라인이 정말 미친것 같아."

"인기 개 많았겠다."

"수수한 거 너무 좋다.센 화장도 좋은데 자연스러운게 개 쩐다."

"지금은 냉미녀 여왕님재질인데 귀엽게 이뻣네"등의 반응을 보이고있습니다.

 

 

카리나는 아름다운 외모에 가려져있는 것은 메인댄서라는 포지션입니다.정말 보면 춤을 맛깔나게 잘 추며 아이솔레이션(몸은 그대로이면서 목을 움직이는 동작 등)을 윈터와 더불어 정말 잘합니다.

 

실제로 카리나의 춤을 평가하는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안무의 정석 그대로를 잘 살리고 강약조절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하고있습니다.거기다가 춤의 디테일도 좋고 버리는 동작하나 없이 춤을 세밀하게 잘 춘다고 평가를 하고있습니다.예쁜사람들은 많지만,끼가많고(talented)음색도 좋으면서 예쁜 카리나라는 사람은 정말 드물 것입니다.

 

 

카리나는 본명은 유지민이며 2000년 4월11일생으로 23살입니다.경기도 수원시 출신으로 한솔고를 중퇴하고 검정고시 자격을 취득한 상태입니다.

키는 168cm로 장신이며 B형입니다.

천주교 신자로 세례명이 카타리나이기떄문에 카리나를 활동명을 짓게되엇습니다.에스파특유의 세계관상 전투스킬을 보유하고있는데 "로켓펀치"가 전투스킬입니다.

 

 

이는 뮤직비디오 "걸스"에서 3D캐릭터로 등장할 때 엘리베이터에서 로켓펀치무기로 적을 물리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여하튼 카리나의 국보급 외모와 끼는 점차 미국,일본에 증명이되었으며 코로나가 잠잠해진다면 유럽까지 카리나는 물론 윈터,닝닝,지젤역시 큰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보입니다.

 

에스파 그리고 닝닝 카리나 지젤 윈터 모두 승승장구하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