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고유(유니크)링 후기 및 평점이다.평점은 다른 게시글에서 말했듯이 주관적이라는 것을 감안해주길 바란다.

 

 

1.나겔링 반지(2.8/5)

7렙에 떨궈지는 유니크반지로 전사캐에게는 명중률을 ,마법캐에게는 매찬을 제공하므로 나름 의미가있다.하지만 그 외에는 별 도움이되지않기때문에 가난한 법사의 앵벌용정도로 쓰인다. 

 

 

2.머날드 치유(3.2/5)

15렙때 떨어지는 유니크반지로 기존인식과 달리 괜찮은 아이템이다.전사캐는 마흡을 초반에 해결하기 힘든데 그 문제를 단숨에 끝내주며,라이프증가와 마쟁 모두 짭짤한 옵션이다.마흡이 해결되지 않는 이상 한쪽링은 머날드 고정이다.

 

 

3.요르단의 반지(4.9/5)

조던링이라 불리우는 디아블로2 역사상 가장 유명한 링.디아블로2를 한번이라도 접해본 사람은 모를 수 없는 유명한 링이며 화폐로 쓰이기도했으며,수많은 패치가 이루어졌지만,룬어 아이템의 침공을 받지않은 아이템칸이기에 꾸준히 인기가 있어왔다.매직,레어에서 볼 수 없는 올스킬과 최대마나량을 뻥튀기 해주는 효자아이템이기에 레저렉션에서도 여전히 마법캐에게 필수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은근히 앵벌로 구하기 굉장히 힘든 점도 한몫한다.일부 고가의 레어패캐링을 착용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최종템으로 유력하다.

 

 

4.칠흙서리(4.6/5)

일명 레이븐링.전사캐의 졸업템으로 한쪽링은 레이븐이 고정인데 그 이유는 결빙방지와 명중률을 동시에 해결해 주기때문이다.이 각각은 은근히 해결하기 힘든데 고작 링 한쪽에서 속시원하게 해결해준다.콜드흡수옵션역시 좋다.

 

5.왜성(3.6/5)

파이어흡수와 삥이높게붙어서 액트3 트라빈컬에서 삥바바가 즐겨쓰는 링.하지만 그외의 캐릭터가 쓰기엔 좀 부족하며,은근히 앵벌로 자주나와서 평가가 절하되는 경향도있다.

 

6.부패의 바람(2/5)

옵션을 차분하게 보면 그냥 9%매직라흡링이다.별 쓰잘데기없는 옵션만 덕지덕지 붙어있는 요란하기만하고 실속이 없는 그런 링에 불가하다.

 

 

7.위스프 프로젝터(1.5/5)

번개흡수가 약간 붙은것을 제외하고 옵션이 없는것이나 다름없다.각종 정령소환은 워낙 레벨이 낮아서 쉽게 죽어대기때문에 별 힘이 못되는 쓰레기링이다.

 

 

8.불카토스의 결혼반지(3.5/5)

전사형 조던링으로 보이지만,전사캐는 올스킬의 중요성이 상대적으로 떨어지기때문에 대접을 못받으며,한쪽엔 레이븐링을,다른쪽에서는 마흡라흡을 해결해야하기에 좀 애매해지는 경향이있다.물론 다른 부위에서 마흡,라흡이 해결되었다면 밥값은 한다.

 

 

9.자연의 평화(1/5)

시체부활과 회복을 막는 용도인데,니라트하크 잡을때 빼고는 뭐 쓰임새가없으며,니라트하크를 잡는순간 핀들스킨런을 할 수 없기때문에 오히려 꺼려진다.그 외의 옵션은 없는것이나 다름없기에 이 링은 앵벌 기념품 그 이상이하도아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