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고유(유니크) 오브,써클릿의 후기및 평점을 작성해 보겠다.평점은 주관적이며 절대적인 성능만 기준이 아니라 착용레벨,착용가능치 등 상대적인것도 고려한 것을 참고하길바란다.

 

1.망울(3.8/5)

통칭 신오브.맨땅 원소술사 졸업템으로 소서에게 필요한 옵션이 종합선물세트로 있는 우수한 아이템.패캐,레지에 완벽한 상위호환인 룬어 참나무의 심장(구 오크의 심장)이 있지만 매찬이 50%붙어있기에 앵벌용으로 여전히 잘 쓰인다.하지만 적에게 쳐맞으면 1/4확률로 랜덤한 장소로 텔레포트된다는점에서 몹이 많은 곳으로 강제 텔포되어 끔살되는 경우가 간혹있어서 하드코어캐릭은 쓰면 시한폭탄이되며 데미지측면에서는 퍼센트로 올려주는 앨드리치오브나 샤드에 비해서 좀 딸리는 건 사실이다.

 

 

2.에슈타의 성미(4.8/5)

일명 엘드리치오브.비록 직득시  +3스킬에 기술피해가 높기뜨기 매우 힘들지만,그렇게만되면 체라소서 최종무기이다.레인보우 페시트 라이트닝 주얼을 박아서 라이트닝 데미지를 극대화할 수 있으며 체라소서가 세팅이 비싸긴하지만 1원소로 운영하기 가장 적절하므로 찾는사람은 계속 늘어날 것이다.

 

 

3.죽음의 깊이(4.5/5)

샤드로 불리는 오브.극블리소서의 최종템으로 냉기피해를 무려 +30%나 뻥튀기 시켜주어 막강한 눈보라데미지를 보장한다.하지만 블리소서는 딜레이나 사냥속도가 체라소서에비해 좀 느리고 무공으로 레지를깎아도 원소가 지워지는 몬스터는 지옥 액트1~2의 몬스터정도이기에 무기성능과 별개로 대접이 좋지않다.

단지 맨땅에서는 이 아이템과 상관없이 내성몹만 무시한다면 극블리소서가 파볼오브소서보다 데미지면에서 훨씬 낫다

 

 

4.그리폰의 눈(5/5)

일명 다뎀.이 아이템이 대접이 좋은이유는,무공을 쓰는 체라소서때문인데,보통 내성몹때문에 원소술사는 두가지 계열의 스킬을 운영하는 파볼오브소서를 운영하거나 데미지를 극대화하는 대신 내성몹 제거를 포기하는 극블리소서로 운영하는 불편함이있는데,체라소서의경우 용병의 무한의공간이라는 룬어로 적 내성몹의 내성을 벗길 수 있다는것이 알려져있어서(콜드,파이어계열도 가능은하나 보통 액트1,2일부몬스터만 벗길 수 있다.)한가지계열인데 올라운더로 활약할 수 있는 기존상식의 틀을 뒤집는 운영이 가능하다.

그렇기에 샤코에 없는 패캐까지 붙고 데미지도 엄청나게 뻥튀기하는 다뎀은 인기가 많을 수밖에없으며,특유의 극악의 드랍율을 가지고있어서 비싼아이템으로 거래된다.레저렉션 초기인 지금 다뎀을 득했다면 레저렉션 게임값은 벌 수 있다.

 

 

5.키라의 수호자(3.5/5)

올스킬과 패캐 등이 없기에 평소에는 쓰일리 만무하지만 올레지가 높고 결빙방지까지 붙어있기에 횃불퀘용으로 쓰인다.횃불퀘시 적 메피스토는 레벨 20컨빅션을 들고 튀어나오기때문에 평소에 올레지가 황금색인 캐릭터도 엄청 레지가 깎이기에 추가 레지를 확보해야하기때문이다.그런경우 이 아이템이 대안이 될 수 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